본문 바로가기
알면좋은 정보

온라인클래스 클래스101 14일무료체험 자기개발 재택크 부업 n잡러 투잡 모든분야

by 디노점례 2022. 12. 25.
728x90
반응형
SMALL

온라인클래스 클래스 101 14일 무료체험 자기계발 재테크 부업 n잡러 투잡 모든 분야 

온라인클래스로 요즘 자기개발을 많이 하는 시대죠. 자기계발을 열심히 하는 분들께는 굉장히 좋은 소식이에요. 온라인클래스로 유명한 클래스 101에서 14일 무료체험 행사가 나왔는데 며칠 안 남았어요. 일단 얼른 신청하세요. 예전에도 온라인강의를 구매해서 공부했던 적이 있었는데 강의료가 천차만별이긴 하지만 보고 싶던 것도 좀 부담스러워서 참고 그랬었어요. 

근데 이젠 강의를 하나하나 결재하는것이 아니라 연간권, 월간권을 정액으로 끊어서 여러 강의를 전부 볼 수 있게 되었어요. 저같이 배우고 싶은 게 너무 많은 분들께는 너무나도 희소식인데요. 어제 들어가 보니 14일 무료체험을 진행한다기에 얼른 신청했어요. 

역시나 보고싶은게 너무 많아서 찜을 일단 다 눌러놓고.... 한 분의 강의를 클리어했답니다. ㅋㅋㅌㅋ

 

첫 달 구독 천 원으로 시작하는 이벤트도 하네요. 첫 달 천 원이 더 좋을 것 같아요. 저는 어느 링크로 들어가서 14일 무료체험을 했는지.. 14일 후에는 일 년 정액요금이 자동결재가 돼요. 꼭 취소처리 해야 하는데...

 

무료체험 신청할 때는 14일만 보고 취소하려고 했는데요. 어제 둘러보니 보고 싶은 게 너무나도 많아서.... 생각중입니다. 

저처럼 보고싶은게 너무 많은 사람이라면 1년 동안 뽕을 뽑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제가 하고 싶은 게 너무 많거든요. ㅋㅋㅋ 이런 걸 진즉에 알았더라면 좋을 것인데...

우리가 하고 싶은 것들을 미리 해본 인생 선배들의 노하우를 배울 수가 있다니.. 너무나 좋아요. 

예전에는 서점에 가서 책을 사보곤 했는데 책 보다 깊이 있는 정보들을 배울 수가 있는 것 같아요. 사실 영상보다는 글을 더 좋아하는데... 어쩔 수 없죠.. 

 

이렇게 많은 카테고리에 정말 많은 전문가분들의 강의를 볼 수가 있는데요. 여러분들은 어떤 키워드에 관심이 있으신가요?

 

저는 금융, 재테크, 마케팅, 비즈니스... 이런 것이 관심이 많이 갑니다..

지금은 가난하나 꾸준한 공부로 부자가 될 수 있길 희망하면서....

몇 년만 일찍 알았더라면 좋았을걸.... 

 

몇년후에는 구매자가 아닌 판매자가 되길 희망합니다. 

 

크몽도 좋은 전자책들이 많이 있어서 종종 사서 보곤 하는데요. 뭔가를 시작할 때 뭔가를 공부하고 싶을 때 노하우를 빠르게 배울 수 있어서 좋아요. 

근데 클래스 101은 무료체험이니 얼른 신청하시는 게 좋겠죠?

저보다 나이가 많으신 분들은 제 나이로 사시는 게 꿈이겠죠?

저도 30살로 돌아가면 좋겠는데.. ㅋㅋ

우리는 모두 남의 꿈을 살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