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돈버는정보

블로그수익 부업 투잡 쿠팡파트너스 수익인증 디지털노마드를 꿈꾼다면 지금 시작하세요~

by 디노점례 2022. 12. 21.
728x90
반응형
SMALL

블로그수익 부업 투잡 쿠팡파트너스 수익인증 디지털노마드를 꿈꾼다면 지금 시작하세요~ 쿠팡파트너스 수익을 보여드릴게요. 얼마 되지는 않지만 부업 투잡 블로그수익 하는 방법을 공부하는 분들이라면 디지털노매드를 꿈꾸는 분들이라면 꼭 도움이 되실 거예요. 

 

저는 블로그를 오래 운영하고.. 수익에 대해 공부도 많이 하고. 애드포스트는 어떻게 해야 수익이 좋아질지.. 쿠팡파트너스는 어떻게 해야 저품질이 없이 수익이 좋아질지.. 연구를 많이했었어요. 

그리고 어느정도 알기는 했는데 사실 실천이 어렵죠. ㅋㅋ 그동안 너무 바빠서 쿠팡파트너스를 제대로 하지 못하고 블로그메인화면에 배너정도만 깔아 두고 있었는데요. 이제 좀 더 많은 글을 써보려고 합니다. 


쿠팡파트너스 하는방법?

간단합니다. 쿠팡파트너스 가입하고 나서 내가 원하는 상품을 찾아 링크를 발행해요. 블로그에 상품설명 및 후기를 예쁘게 남기고 거기 링크를 달아두는 거예요. 그럼 글을 보다가 링크를 클릭하겠죠? 링크를 클릭해서 들어간 후 12시간 안에 결제된 금액의 3%를 수익으로 줍니다. 이게 내가 올린 상품만 수익이 나는 게 아니라 그 링크를 통해서 들어가 구매를 하는 것들에서 수익이 나는 거라서 좋아요. 

어떤 광고수익보다 월등히 많은 수익을 낼 수도 있고요. 제가 전자책도 사보고 온라인강의도 들어봤는데요. 많이 버시는 분들은 한 달에 몇백만 원 수익도 내더라고요. 주로 비싼 제품들 위주로.. 노트북, 세탁기, 냉장고, 핸드폰 ㅋㅋ... 저는 이런 가전을 잘 몰라서 못해봤어요. 어떻게 수익이 나는지 알고 싶어서 공부를 했던 거예요. 

여러분들 중에서 혹시라도 전문분야에 판매되는 상품이 있다면 그런 것들 후기를 남겨도 너무 좋을 것 같아요. 쿠팡파트너스 수익이 되고.. 포스팅으로 애드포스트도 벌고요. 

저는 쿠팡파트너스 글을 쓸 때 뭐.. 1년에 한두건 쓰지만 주로 내가 사용해본 상품중에서 좋았던 거만 후기를 남겼어요. 몇 건 되지 않아요. ㅋㅋ 이거 매일매일 하시는 분들은 수익이 아주 꿀이더라고요. 

쿠팡파트너스 수익인증

글을 쓴 달은 수익이 좀 낫고 글이 없는 달은 소소해요. 더 많이 쓴다면 더 많이 나오겠죠? 

 

단!! 무분별하게 마구 아무거나 써보지도 않고 사진 캡처해 발행을 한다면 블로그 저품질이 반드시 옵니다. 블로그의 기본은 양질의 포스팅을 발행해야 하는 거 아시죠? 

쿠팡파트너스 추천인코드 AF5277912

가입하실 때 추천인코드를 꼭 넣으세요. 추천인 코드를 넣고 가입하시면 1% 수익을 더 받을 수 있어요. 가입 후 1개월 동안요.  

 

소소한 부수입이 될 수가 있고 잘하면 투잡 아르바이트비정도 벌 수도 있으며 뛰어나면 급여정도로도 벌수 있는 쿠팡파트너스예요. 

 

포스팅 하나로 쿠팡파트너스 수익 + 애드포스트수익 + 블로그지수상승

너무 좋죠? 

https://partners.coupang.com/#affiliate/ws

위 링크를 클릭하시면 쿠팡파트너스를 시작할 수 있어요.

처음에는 작겠지만 포스팅이 하나하나 늘어가면 분명히 커질 거예요. 

 

씨앗을 잘 뿌려줘야 거두는 맛이 있겠죠?

여러분들도 얼른 시작해 보세요. 

부업 투잡 재택근무 알바 디지털노매드 이것들은 전부 블로그로 할 수 있어요. 

하나의 포스팅이 매일매일 쌓이면 수익이 되어 돌아옵니다. 그 길이 지치고 힘겹지만 이겨내세요. ㅋㅋ

 

그리고 중요한 건!! 누군가에게는 도움이 될만한 양질의 포스팅을 써야 한다는 거!!!

이웃과의 소통보다 양질의 포스팅이 더 중요하다는 거!! 잊지 마세요~~~~

 

 

 

댓글